728x90
반응형
오늘은 전반적인 인터페이스와 맵을 구성해서 뼈대를 만들었으니 나는 스토리를 조금 입히고 조금더 게임스럽게
만들려고 노력했다.

대충 이런식?
코드를 짜다보니 함수의 중요성을 뼈져리게 느꼇다...
우리팀은 global 함수를 썼는데 나는 그건 공부를 안해서 모르겠다
그래도 내가 time.sleep이랑 clear를 좀 더 쉽게하는법을 알려줘서 1인분은 한것같다... 간신히!!!
아닌가...
이제 팀원들의 코드를 저녁8시부터 맞춰보기 시작했는데 정말 간단할것 같다고 신났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오류들이 정말 많이 발생했다 각자 코드의 이름도 달랐고 생각하는것들이 조금씩 다 달라서 회의도 많이하고 맞춰보기도 많이 맞춰봤지만 조금의 차이가 나중에 합쳤을 땐 정말 크게 와닿았다 아직 정말 많이 부족하구나 라는걸 뼈져리게 알았다...
내일은 꼭 오류들을 잡고 팀원들과 더 재밌는 게임을 만들 수있게 노력해야겠다!!
이건 우리의 보스몬스터 이상복 교수님이다... 매우 강력해보인다

728x90
반응형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드추천 프로그램 (0) | 2024.10.05 |
---|---|
2024 08 02 개발일지 프로젝트 복켓몬 키우기 코드 합치기 + 버그 고치기2 (0) | 2024.08.04 |
2024 08 01 개발일지 프로젝트 복켓몬 키우기 코드 합치기 + 버그 고치기 (0) | 2024.08.04 |
2024 07 30 개발일지 프로젝트 복켓몬 키우기 인터페이스 및 맵 구성 (0) | 2024.08.04 |